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상프로그램 중 하나인 베가스 무료설치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에는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등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SNS가 발달함에 따라서 동영상 공유도 예전에 비해 많이 늘어났습니다.



이에 따라 일반인들도 동영상을 찍어서 편집해서 올리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영상 편집프로그램의 종류도 다양한데요 대표적인게 어도비사의 프리미어 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소니의 영상프로그램인 베가스 무료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베가스 설치를 원하시는분들은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베가스 무료 다운로드의 경우 베가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참고로 베가스도 프리미어와 같이 유료 프로그램으로 베가스 무료설치의 경우 체험판으로 30일 동안 이용이 가능합니다.


http://www.vegascreativesoftware.com/us/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베가스 다운로드는 공식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위 링크를 통해서 사이트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위와 같은 사이트가 나옵니다. 상단 메뉴에 [VEGAS PRO] 부분에 있는 [VEGAS Pro]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위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실겁니다. 소니 베가스 설치의 경우 599달러를 지불해야 이용가능합니다. 한화로 따시면 60만원이 넘는 금액이네요 하지만 30일 무료 이용으로 다운받으시면 30일간은 모든 기능을 그대로 사용가능합니다.

30일 사용 가능한 베가스 무료설치를 위해 아래 [30-day free trial]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면 [로봇이 아닙니다]를 체크하신 후에

아래 [Start download]를 눌러서 베가스 다운로드를 하시면 됩니다.

설치방법은 간단하니 직접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소니 베가스 무료설치 방법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렸습니다.

비록 체험판 베가스 다운로드로 한달만 사용가능한 버전이지만

60만원이라는 고가의 프로그램이기에 괜찮은지 직접 먼저 사용해보고 구매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