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오늘은 인터넷을 이용한 온라인 로젠택배 반품예약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인터넷이 활성화 되면서 전자상거래가 늘어나고 이에 따라 택배 산업도 크게 발달했습니다. 기존 택배사 외에도 대기업에서 만든 택배사들도 있고 정말 다양한 택배회사들이 있습니다.



택배를 이용한 온라인 거래시에는 받은 물건에 하자가 있거나 직접 보거나 만져보고 구입하는게 아니라서 생각했던 것과 달라서 반품을 해야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오늘은 로젠택배를 이용하신분들을 위해 로젠택배 반품예약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인터넷을 통해서도 로젠택배 반품예약이 가능합니다.

먼저 네이버에 "로젠택배"를 검색해서 로젠택배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로젠택배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회사소개, 서비스 안내 등 상단에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택배 서비스] 메뉴로 가시면 하단에 관련 메뉴들이 나옵니다.

여기서 [택배예약]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위와 같이 회원과 비회원 택배예약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가 있으신분들은 로그인 후에 예약을 진행하시면 되고 없으신분들도 비회원으로 로젠택배 반품예약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럼 이용 약관에 대한 내용들이 나옵니다. 읽어보시고 약관 동의에 체크하고 계속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택배 예약 페이지가 나옵니다. 예약 구분에서 [반품예약]을 선택하고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예약의 경우에는 반품 물건에 대한 택배 원송장 번호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일요일이나 공휴일에는 방문하지 않고 접수후 3일 이내에 예약이 확정 됩니다.



그리고 위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면 기존에 받았던 택배에 있는 원송장번호를 적고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 그리고 물품정보에 대해 기재하고 반품예약 접수를 해주시면 끝납니다.



여기까지 인터넷 로젠택배 반품예약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로젠택배 홈페이지에 가시면 누구나 어렵지 않게 이용가능하니 로젠택배를 이용해 반품을 하시려는분들은 해당 사이트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